ENA 신규 예능 ‘우리 마을 똥강아지’, 김도훈의 시골 라이프 적응기
ENA 신규 예능 우리 마을 똥강아지’가 배우 김도훈의 유쾌한 시골 적응기를 담은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도시 청년들이 시골 마을의 손주 역할을 맡아 어르신들과 함께 생활하며,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리는 힐링 예능이다.
어르신들 일손 돕기부터 직접 수확한 재료로 만든 시골 밥상 먹방, 장기자랑까지 도시 청년들이 점차 마을에 녹아드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김도훈이 시골 마을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이 포착됐다. “서울에서 온 김도훈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등장한 김도훈은 어르신들과 친근하게 어울리며 마을에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일하며 시골 생활을 만끽하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도훈의 친화력 넘치는 애교와 다정다감한 모습은 마을 어르신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마치 진짜 손자 같은 매력을 발산한다.
티저에서는 김도훈이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웃고 떠드는 장면이 이어지며, 도시 청년과 시골 마을의 특별한 조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김도훈이 직접 초대한 청춘 라인업 친구들도 관전 포인트다.
티저 영상에서는 김도훈의 동료들이 가려진 모습으로 등장해 이들이 보여줄 유쾌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질 이들의 청춘 스토리는 힐링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오는 2월 28일 금요일 오후 6시 TEO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 되며, 3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김도훈과 친구들이 시골 마을에서 펼칠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의 순간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