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4일(금)

샤크, 하이드로백 선보여…진공·물청소 통합 솔루션

샤크
(사진 출처-샤크닌자 제공)

샤크닌자의 생활 가전 브랜드 샤크 가 진공 청소, 물청소, 셀프 클리닝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물청소기 ‘하이드로백’을 출시한다.

하이드로백은 기존의 번거로운 청소 단계를 단순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하이드로백의 핵심 기능은 청소 중에도 브러시 롤을 지속적으로 세척하는 셀프 클리닝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브러시 롤에 묻은 먼지가 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얼룩이 다시 묻어나는 현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청소 중 시야 확보를 위한 LED 헤드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청소 효율을 높였다.

청소 후에는 기기를 충전 트레이에 올린 후 손잡이 부분의 전원 버튼을 눌러 자가 청소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브러시 롤을 깨끗한 물로 자동 세척하며, 상단 뚜껑은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쾌적한 건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박테리아 냄새 방지와 곰팡이 및 이끼 생성을 억제하기 위해 항균 브러시롤러를 탑재했다.

해당 브러시롤러에는 은 나트륨 인산 지르코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물청소 후에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고체와 액체를 분리하는 잔해물 분리 기술이 적용돼 오수통을 효율적으로 비울 수 있다.

샤크 관계자는 “하이드로백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감수해온 기존의 번거로운 청소 단계를 단 한 단계로 압축해 쾌적하면서도 편리한 청소 경험을 선사하고자 설계됐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샤크의 혁신적인 청소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